지역사회 | [후원, 자원봉사 감사의 날]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선물 진행
본문
지역사회조직화팀에서 12월 12일 화요일 연말을 맞이하여
2023년 후원, 자원봉사 감사의 날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선물>을 진행하였습니다.
2023년 올 한해 함께해주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자리를 마련하였습니다.
이번 감사의 날은 약80명의 후원자, 자원봉사자가 모여 더 빛나는 행사가 될 수 있었습니다.
다과는 후원업체인 웰유, 샐리의 과일, 데미안, 루벤스 플라워에서 구매하여 우리 동네, 착한 이웃 상점을 소개할 수 있었습니다.
다음은 올 한해 함께해주신 후원, 자원봉사 활동 영상을 관람하였습니다.
활동했던 사진과 더불어 이용자와 직원의 감사 인사까지 함께하니
1년의 순간들이 한눈에 보이며 더 많은 감사의 마음이 커진 순간이었습니다.
영상과 함께 올 해 활동 보고를 진행하였습니다. 몇 명의 후원자, 자원봉사자가 함께 하였는지 무슨 활동을 진행하였는지 각 담당자가 안내하였습니다. 올해는 특별히 좋았던 이야기를 담아서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다음은 23년 우수한 후원자, 자원봉사자 유공자 표창을 진행하였습니다.
우수 후원자상은 서울남부법무사회, 시흥교회, 아웃백 가산점, 영재학원이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올 한해 다양한 후원과 나눔으로 건강한 문화여가지원, 법률 상담, 간식 후원, 사랑의 김장나눔 등 많은 후원으로
장애인 가족은 따뜻하고 행복한 한 해를 보낼 수 있었습니다.
다음은 우수 자원봉사자상입니다. 올해는 마중물 봉사대 정순정님, 전순표님, 김정임님, 김복선님, 정정희님, 정향자님, 한미옥님께서 표창을 수상하셨습니다. 한결같은 봉사정신으로 올 한해 장애인 가족의 자립을 향상하며
건강한 식생활지원을 할 수 있었습니다.
올해는 더욱 특별한 시간을 함께 하였는데요. 공로상입니다.
고려수지침 금천지회에서 "금천손사랑"으로 더욱 따뜻하게 이름이 변화가 되었으며,
2016년부터 현재까지 꾸준하게 매주 장애인 가족의 건강을 위해 함께하였는데요.
한결하고 꾸준한 봉사정신과 오랜시간의 헌신과 존경의 마음을 담아 공로상을 전해드렸습니다.
또한, 수상에 앞서 그동안 해온 활동들과 역대 담당자들의 아쉬운 인사와 의미가 담긴 영상을 함께 보며 공로상의 의미를 더욱 키웠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존경의 마음을 담은 큰 박수로 좋은 시간이 되었습니다.
수상하신 모든 분들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좋은 인연 이어나갔으면 좋겠습니다.
이렇게 수상까지 끝마쳤으며, 이후에는 준비한 다과와 식사를 즐기시면서 포토존 운영, 만족도 조사 작성, 경품 추첨의 시간을 가지며 연말을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수상자 외에도 한전MCS(주) 구로금천지점, 한솥(주), 청밀(주),
금천로타리클럽, 한국키와니스 금천클럽, 홍수계 홈플러스 금천점, 루미 등
많은 후원단체와 개인후원자, 자원봉사자분들께서 참석해주신 덕분에 감사의 날 행사를 멋지게 빛내주셨습니다.
2023년 함께해서 너무 감사드리며, 앞으로의 2024년을 기대하며 잘 부탁드립니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선물은 당신입니다.
문의) 후원 담당 02-6912-8022
자원봉사 담당 02-6912-80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