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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천프로그램

문의전화 (02)6912-8000, 휴대전화 (010)7761-8005, TALK 카카오톡 1:1 상담, 운영시간 월~금 : 09:00 ~ 19:00 토요일 : 09:00 ~ 1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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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 이용시간, 상담방법 안내 표입니다.

대상 장애인 및 장애인가족, 지역주민 누구나
이용시간 월~금 9:00~19:00 (토 9:00~18:00)
상담방법

◎사례관리·권익옹호팀(02-6912-8012)으로 전화주세요

◎복지관으로 방문하시거나 복지관이 직접 찾아갑니다

◎온라인(홈페이지 게시판, 카카오톡 1:1상담)으로 연락주세요

이용절차

  • 접수 및 예약
    1. 접수 및 예약
    • 유관기관·장애인·가족·지역사회 등 전화, 문자, 내방접수
    • 구비서류: 장애인복지카드, 수급자증명서(해당자에 한해 1부)
  • 초기면접
    2. 초기면접
    • 인권·권리참여 및 이용안내, 개인정보동의 실시
    • 당사자 및 보호자 상담
  • 영역별(종합)진단
    3. 영역별(종합)진단
    • 진단결과를 종합하여 이용자와 함께 개별화 지원계획회의 수립
    • 사회·의료·언어·교육·심리·직업·체력 등 영역별진단/종합진단
  • 자립지원계획회의
    4. 자립지원계획회의
    • 진단을 통해 파악된 욕구와 전문가 의견을 종합하여 지원방향 논의
    • 매달 2회 격주 진행/당사자 및 이용자 회의 참여
  • 결과안내
    5. 결과안내
    • 서비스 지원여부 결과 안내(유선, 서면, SNS 등)
  • 개입계획수립
    6. 개입계획수립
    • 당사자·보호자·서비스제공자 합의를 통한 개입 계획 수립
  • 서비스이용
    7. 서비스이용
    • 대기등록 순서에 따른 서비스 제공
    • 재활, 교육·문화 경제·주거지원, 일상생활, 상담 등 서비스 이용
    • 대상자는 상담을 통해 이용료 면제·감면 지원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과정평가
    8. 과정평가
    • 재활, 돌봄 서비스의 경우 6개월 1회 서비스 과정평가회의 진행
  • 종결
    9. 종결
    • 일반서비스 이용기간 1년으로 종결
  • 사후관리
    10. 사후관리
    • 서비스 지속 이용 희망 시 재대기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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