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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대상, 이용시간, 이용상담 안내 표입니다.
대상
장애인 및 장애인가족, 지역주민 누구나
이용시간
월~금 9:00~19:00 (토 9:00~18:00)
상담방법
◎사례관리·권익옹호팀(02-6912-8012)으로 전화주세요
◎복지관으로 방문하시거나 복지관이 직접 찾아갑니다
◎온라인(홈페이지 게시판, 카카오톡 1:1상담)으로 연락주세요
이용절차
1. 접수 및 예약
유관기관·장애인·가족·지역사회 등 전화, 문자, 내방접수
구비서류: 장애인복지카드, 수급자증명서(해당자에 한해 1부)
2. 초기면접
인권·권리참여 및 이용안내, 개인정보동의 실시
당사자 및 보호자 상담
3. 영역별(종합)진단
진단결과를 종합하여 이용자와 함께 개별화 지원계획회의 수립
사회·의료·언어·교육·심리·직업·체력 등 영역별진단/종합진단
4. 자립지원계획회의
진단을 통해 파악된 욕구와 전문가 의견을 종합하여 지원방향 논의
매달 2회 격주 진행/당사자 및 이용자 회의 참여
5. 결과안내
서비스 지원여부 결과 안내(유선, 서면, SNS 등)
6. 개입계획수립
당사자·보호자·서비스제공자 합의를 통한 개입 계획 수립
7. 서비스이용
대기등록 순서에 따른 서비스 제공
재활, 교육·문화 경제·주거지원, 일상생활, 상담 등 서비스 이용
대상자는 상담을 통해 이용료 면제·감면 지원 받으실 수 있습니다.
8. 과정평가
재활, 돌봄 서비스의 경우 6개월 1회 서비스 과정평가회의 진행
9. 종결
일반서비스 이용기간 1년으로 종결
10. 사후관리
서비스 지속 이용 희망 시 재대기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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