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페어뉴스] 한솥, 장애인 가족 행사에 1,200개 도시락 나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4-05-13 09:49 조회392회 댓글0건본문
주식회사 한솥은 제44회 장애인의 날을 맞아 장애인식개선을 위한 ‘눈부신 복지세상 그리기’ 행사에 동백 도시락 1,200개를 후원했다.
금천장애인종합복지관이 주관하는 ‘눈부신 복지세상 그리기’는 2006년부터 금천구 내 장애인 가족 및 지역주민이 함께하는 인권 문화축제이다. 매년 4월 장애인에 대한 인식 변화를 위해 그림 그리기 대회, 함께 가요제 등 다양한 활동을 지역주민 모두가 참여할 수 있도록 진행해오고 있다.
한솥은 ESG 경영 중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2017년부터 금천장애인종합복지관에 도시락을 지원해왔다. 올해는 1,200개의 도시락을 후원하여 한솥도시락 직원과 6개의 가맹점이 힘을 합쳐 정성 가득한 도시락을 최대 규모로 장애인 가족에게 전달했다.
또 행사에서 진행된 장애인식개선 ‘그림 그리기 대회’의 은상을 주식회사 한솥이 직접 수여하였으며, 당일 행사장에는 R&D센터 이순호 센터장이 참석해 시상을 하며 금천구 내 어린이, 학생들에게 장애에 대한 바른 이해와 긍정적 인식을 도왔다.
한솥 관계자는 “장애인식개선을 위한 행사에 한솥 도시락을 지속적으로 후원할 수 있어 뜻깊게 생각 한다”며 “한솥은 앞으로도 장애인이 살기 좋은 따뜻한 세상을 만드는 데 함께 노력 하겠다”라고 말했다.
출처 : http://www.welfareissue.com/news/articleView.html?idxno=13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