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뉴스] 금천장복, 장애인 생활체육 활성화 ‘제4회 우리동네 컬링대회’ 23일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5-10-10 15:14 조회10회 댓글0건본문
【에이블뉴스 백민 기자】 금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박은정, 이하 금천장복)은 오는 23일 금나래문화체육센터 2층 체육관에서 ‘제4회 우리동네 컬링대회’를 개최한다,
‘우리동네 컬링대회’는 2022년 첫 개최 이후 4년째 이어오고 있다. 올해는 19개 기관에서 152명의 선수단이 참여하고 장애인 시설과 지역주민 등 800여 명이 함께 어울릴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단순히 체육관 안에서만 즐기는 행사가 아니라 지역사회 곳곳에서도 장애인이 자유롭게 운동하고 참여할 수 있는 분위기를 확산하는 것에 중점을 두고 있다.
금천장복 박은정 관장은 “올해로 4번째를 맞이한 우리동네 컬링대회는 장애인과 주민이 함께 웃고 운동하는 금천구의 변화를 보여주는 자리”라며 “앞으로도 누구나 편안하게 운동하고 웃을 수 있는 환경이 되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대회는 CJ프레시웨이, 우리은행(금천구청지점·독산동지점), KB국민은행 금천지점, 한국후지필름,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가산점, HY에치와이, ㈜한국경사로 등의 후원으로 진행된다.
출처 : 에이블뉴스(https://www.able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249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