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매어린이집 장애인식개선교육 인형극 관람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장애이해교육후기 작성일25-11-20 15:45 조회60회 댓글2건본문
열매어린이집으로 직접 찾아와주셔 마음을 따뜻하게 만드는 인형극을 관람했습니다.
이야기 속 주인공 개구쟁이 정민이는 앞을 보지 못하는 수연이를 만나며
서로의 ‘다름’을 이해하고, 눈으로는 볼 수 없지만 마음으로 세상을 느끼고 햇님의 따스함을 만날 수 있다는
수연이의 이야기에 아이들은 깊은 관심을 보이며 조용히 귀 기울였습니다.
인형극이 끝난 후에 교실에서 “보이지 않아도 친구가 될 수 있다고 알려줬어!”, “같이 놀면 더 재밌다고 했어!”라며 인형극 내용을 친구들과 이야기하며 하루를 지냈답니다.
다른 점을 존중하고, 함께할 수 있는 따뜻한 마음의 씨앗이 되어 아이들 안에서 아름답게 자라나길 기대합니다.
강사님들 인형들고 인형극을 해주셔서 너무 너무 수고 많으셨고, 사회복지사님도 아이들 눈높이에서 설명을 잘 해주시고 선물도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맞춤성장김윤아님의 댓글
맞춤성장김윤아 작성일인형극이 끝난 후 교실에서 나눈 친구들의 이야기가 인상 깊은데요! 서로 다른 친구들을 이해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다니 뿌듯합니다^^ 모두가 함께 참여하는 따뜻한 마음이 인형극단 여우분들에게는 큰 힘이 되어주실 수 있습니다. 2026년에도 진행되는 장애이해교육 신청 부탁드립니다:)
사회참여 김미소님의 댓글
사회참여 김미소 작성일
아이들이 바르게 생각할 수 있도록 이끌어주신 멋진 선생님의 노력이 느껴지는 후기입니다!
이 시간으로 아이들이 바른생각 따듯한 마음을 가질 수 있기를 바랍니다^^!


금천커뮤니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