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인의 권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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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지관소개

문의전화 (02)6912-8000, 휴대전화 (010)7761-8005, TALK 카카오톡 1:1 상담, 운영시간 월~금 : 09:00 ~ 19:00 토요일 : 09:00 ~ 18:00

이용인의 권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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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인 고충처리
"금천장애인종합복지관은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지향함에 따라 복지관 서비스 이용 중에 일어나는 불편을 적극적으로 해결하고 인권 향상을 위해 노력합니다."

 

* 이런 사항을 보내주세요

  - 직원, 이용자, 보호자, 자원봉사자등에 의해 제기된 이용인 인권에 관한 사항

  - 기타 더 좋은 서비스를 위하여 보내주실 소중한 의견

 

* 방법

  1. 고객의 소리함(본관 4층 부모대기실) : 담당직원이 매일17시에 확인 수거합니다. 

  2. 복지관 홈페이지(www.gcacts.org) : 금천게시판(비공개 상담)에 올리시면 답변을 드립니다.

  3. 이메일 접수 : gcacts@hanmail.net

  4. 전화접수 : 02-6912-8000(고충처리 담당자 : 허현범 사회복지사 / 내선8099)

 

★이용고객의 불편한 점이나 건의 사항은(공무원고충처리 규정 제7조) 15일 이내에 처리하며 모든 과정을 당사자에게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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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복지법인 상금 금천장애인종합복지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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